멘토/멘티 서비스

멘토/멘티서비스

멘토/멘티 서비스는 취업·의료·법률·기타 분야에 댛산 문의사항을 북한이탈주민들이 멘토와 멘티가 되어 질문하고 답현하는 방식의 서비스힙니다. 이 서비스를 통하여 북한이탈주민들이 한걸음 더 가까이 사회생활에 적응/정착 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것입니다.

공개문의

1.문의하기
  1. 메뉴바에서 멘토/멘티 서비스를 클릭하면 신청목록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메뉴바에서 멘토/멘티 서비스를 클릭하면 신청목록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. 무엇이든 물어보기 버튼 클릭하면 쓰기페이지로 이동 됩니다.
  2. 무엇이든 물어보기 버튼 클릭하면 쓰기페이지로 이동 됩니다. 질문과 내용을 작성하고, 하단에 관련 및 참고자료 링크를 남겨 부가설명을 할 수 있습니다. 문의버튼을 클릭 하면 신청이 완료 됩니다.
  3. 질문과 내용을 작성하고, 하단에 관련 및 참고	자료 링크를 남겨 부가설명을 할 수 있습니다. 문의버튼을 클릭 하면 신청이 완료 됩니다.
2. 댓글쓰기
  1. 답변에 참가한 사람들의 수가 출력 됩니다. 답변 내용을 작성 할 수 있는 쓰기 영역 입니다. 작성된 내용들이 출력 되는 영역 입니다. 답변에 참가한 사람들의 수가 출력 됩니다. 답변 내용을 작성 할 수 있는 쓰기 영역 입니다. 작성된 내용들이 출력 되는 영역 입니다.

비공개로 문의하기

1.문의하기
  1.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이용안내 멘토/멘티서비스 커뮤니티 민원서비스 정보마당 제도안내 1:1 문의는 멘티가 멘토 또는 관리자에게 1:1로 문의사항을 전달 할 때 사용 됩니다.
					
					해당내용은 멘티와 멘토 또는 관리자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					문의된 내용의 상태값은 처리중 과 답변완료가 있습니다.
					처리중 : 멘토 또는 관리자가 내용을 검토중
					답변완료 : 멘토 또는 관리자가 답변을 작성완료
					문의하기 버튼 클릭 시, 쓰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
  2. 1:1 문의는 멘티가 멘토 또는 관리자에게 1:1로 문의사항을 전달 할 때 사용 됩니다.
					해당내용은 멘티와 멘토 또는 관리자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					문의된 내용의 상태값은 처리중 과 답변완료가 있습니다.
					- 처리중 : 멘토 또는 관리자가 내용을 검토중
					- 답변완료 : 멘토 또는 관리자가 답변을 작성완료
					문의하기 버튼 클릭 시, 쓰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